# 카무야 성능 요약
- 최상급 딜러이면서 최상급 탱커
- 빠른 파티게이지 수급 -> 무지성 체인어택 가능 -> 1렙필살기 부가효과로 파티전체 힐링
- 되도록 2렙필살기만(분노해제도 가능) 쓰고, 블콤 피니쉬땐 3렙필살기만 쓰자
* (지크 한정) 아츠 하나로 무한 회피 + 범위공격 날먹 전략가능
# 추천 파티 구성 (지크 합류 이후 8화까지. 8화 이후나 지크 합류 이전은 [링크] 참고)
- 멜레프(or니아): 카무야 / 카구츠치 / 토템용 (공격롤이면서 에테르보정수치 높은)
- 지크: 텐이(없으면 아무 캐논) / 린네 / 사이카
- 렉스: 히카리 단독
* 힐러를 꼭 써야만 한다면 지크 대신 니아를 넣고 수속성 너클 한명, 수속성 트윈링or볼or캐논 한명 달아주자
# 필수 세팅: 획득처는 [악세] [어시코어] [코어칩] 공략글 확인
- [아츠쿨회복 파우치](없으면 아바리티아 디저트가게의 나르시베젤리와 반짝설탕 사용), 드라이버인연링 아츠간캔슬은 어디서든 필수
- 멜레프에게 크뎀비례 HP회복악세와 크뎀증가 악세, 카무야에게 크리율 높은 코어칩 착용
- 지크에게 클록업리스트, 베타스코프 악세
- 드라이버 아츠 중에서는 연성도를 빼놓자
# 전투방식
- 드콤은 렉스와 지크가 알아서 잘 넣어주니 스매시로 마무리만 해주자
- 블콤은 광(히카리) - 광(카무야) - 광(카무야) 그리고 광(히카리) - 광(카무야) - 수(린네)를 사용
- 힐이 필요할땐 무지성 체인어택 (파티게이지 없으면 1렙필살기)
- 1, 3렙 필살기는 모션이 기니까 되도록 자제. 블콤피니쉬는 3렙필살기로 쓰자 (4렙필살기가 오히려 데미지 안나옴)
- 속성구를 2개 만들고 체인어택 했다면 멜레프나 지크 순서에서 약점을 하나 때리고 (카구츠치로 수속성구를 때린다거나) 속성구 우선파괴를 달고 있는 히카리가 마무리하면 라운드 확정적으로 연장 가능
# 필수는 아니지만 도움되는 세팅
- 카무야에게 어시코어 인연MAX공격과 실내or외공격업, 히카리 난전용 스타킹
- 카구츠치 호무라 히카리 사이카에게 선제인연
- 렉스에게 다운지속시간 증가 악세, 버스트심벌
- 지크의 모든 블레이드에게 어시코어 스위치단축, 커먼블레이드에게는 신뢰도작업 [링크]
- 히카리에게 어시코어 속성구 우선파괴
- 나머지 블레이드에게 인연MAX공격, 칸 남으면 실내or외공격업
1. 카무야의 성능
# 최상급의 딜링
- 패시브로 인연MAX시 데미지증가 90~150% (해당 배틀스킬 인연링을 개방함에 따라 수치 상승)
- 필살기 기본 배율이 아주 높다. 평균 수치의 2배 가까이 되며 게임 내 압도적인 1~2위.
- 모든 무기 중 크리티컬률이 가장 높다. (문매터칩 착용시 60%)
- 아츠dps도 높다. 회피탱커인데 패시브로 회피시 아츠 리캐스트 0.5~2.5 회복이 있기 때문 (해당 배틀스킬 인연링을 개방함에 따라 수치 상승)
# 최상급의 탱킹
- 패시브로 인연MAX시 회피율증가 15~25% (해당 배틀스킬 인연링을 개방함에 따라 수치 상승)
- 딜이 높기 때문에 어그로 유지도 잘 된다
# 딜탱을 혼자 다 맡을 수 있기 때문에 어그로 문제에 신경을 안써도 된다
# 힐러 역할도 할 수 있다
- 파티게이지를 빨리 채울 수 있어서 체인어택을 자주, 부담없이 쓸 수 있음 (크리티컬시 파티게이지 상승 패시브)
- 위험하다 싶으면 무지성 체인어택 -> 자동으로 발동되는 1렙필살기의 부가효과로 파티전체가 힐링
- 적이 위험한 기술 쓰기 직전에 체인어택 -> 무적시간으로 데미지 없이 넘길 수 있다
# 지크에게 달아줄 시 아츠 하나로 무한회피+범위공격 가능
- 회피아츠의 모션이 느려 긴 시간동안 회피 가능 + 회피시 아츠리캐스트 회복 패시브와 더해 타이밍만 잘 맞추면 무한으로 연속사용 가능
- 근데 그 아츠에 범위공격까지 달려있음
# 2렙필살기 부가효과로 분노해제 가능
- 많은 몹들이 HP 50% 이하시 분노상태로 돌입하면서 급격히 강해지는데 이걸 그냥 해제하는 게 가능. 분노 해제가 가능한 블레이드는 카무야가 유일하다
2. 추천 파티 구성
- 멜레프(or니아): 카무야 / 카구츠치 / 토템용 (공격롤이면서 에테르보정수치 높은)
- 지크: 텐이(없으면 아무 캐논) / 린네 / 사이카
- 렉스: 히카리 단독
* 힐러를 꼭 써야만 한다면 지크 대신 니아를 넣고 수속성 너클 한명, 수속성 트윈링or볼or캐논 한명 달아주자
# 지크의 텐이와 린네가 브레이크, 사이카가 라이징, 히카리가 다운을 담당
- 지크에게 브레이크요원이 2명 달려있으면, 브레이크저항이 떴을때 서로 교체해가면서 계속 브레이크를 걸어주려 한다
# 히카리에게는 인연MAX시 파티전체 회피율, 명중률버프가 있어서 이걸 유지하기 위해 단독 인게이지
# 지크 대신 니아를 쓴다면 AI 작동방식의 문제로 블콤을 광-광까지 진행했을 때에만 교체를 해준다. 자세한 정보는 [링크] 참고
3. 추천 세팅
# 멜레프에게 크뎀비례 HP회복악세와 크뎀증가 악세, 카무야에게 크리율 높은 코어칩 착용
- 힐러 없이 버티기 가능
# 지크에게 클록업리스트, 베타스코프 악세
- 클록업리스트는 충전된 아츠 개수당 스위치쿨감 25%/27%/30% (1성/2성/3성)으로 블레이드를 스위치해가면서 드콤을 넣어줘야할 때 스위치 쿨감을 해주는 가장 핵심적인 장비
- 베타스코프는 적의 브레이크저항 감소 25%/30%/35% (1성/2성/3성)로 드콤을 잘 걸리게 하기 위한 악세
# 드라이버 아츠 중에서는 연성도를 빼놓자
- 아츠 모션이 길어서 가끔 스매시 못할 때도 있다
- 연성도가 쿨타임 제일 짧은 아츠이기는 하나 어차피 카무야는 회피시 아츠쿨 회복 패시브 있어서 쿨타임 문제가 별로 안됨
# 카무야에게 어시코어 인연MAX공격과 실내or외공격업, 히카리 난전용 스타킹
- 딜 증가를 위한 가장 좋은 어시코어들
# 카구츠치 호무라 히카리 사이카에게 선제인연
- 선제인연을 합계수치 600되게 달아주면 모든 선발블레이드가 선공으로 전투시작 즉시 인연MAX상태 [선제인연 공략글]
# 렉스에게 다운지속시간 증가 악세, 버스트심벌
- 다운지속시간이 길면 지크가 라이징을 헛발치는 비율이 더 적어진다
- 버스트심벌은 체인어택 데미지배율을 증가시켜준다
# 지크의 모든 블레이드에게 어시코어 스위치단축, 커먼블레이드에게는 신뢰도작업 [링크]
- 스위치 쿨감을 위한 선택
# 히카리에게 어시코어 속성구 우선파괴
- 속성구 2개 만들고 체인어택 들어갈 시 첫 라운드 때 구슬을 확정 파괴하기 위함
# 나머지 블레이드에게 인연MAX공격, 칸 남으면 실내or외공격업
4. 전투 방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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